고독한들개

고독한들개

채택률 높음

월드컵 한국 32강 탈락 기원 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한국이 탈락했으면 좋겠습니다

그것도 아주 처참하게 발려서 탈락했으면 좋겠어요

남아공전에서 한 7점차나 아니면 10점차로요

홍명보가 왜 지도자 자격이 없는지 뼈저리게 느꼇으면 좋겠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는 국민들과 축구를 사랑하는 선수들은 4년이라는 시간을 기다렸습니다. 물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감독이라는 상징성이 있겠지만, 국민들과 선수들의 승리에 대한 간절함은 그런 모든것을 초월할 정도로 순결하고 위대한것입니다. 대한민국을 위대하게 화이팅! 코리아!

    채택 보상으로 2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그래도 32강 진출에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이번 월드컵이 끝난 뒤 어차피 평가 받게 될테고, 협회장도 사퇴하고 새로 뽑으니까 앞으로의 우리나라 축구협회를 기대해봐야죠.

  • 물론 말씀하시는 심정도 충분하게 이해가 되지만 그래도 32강은 나가는 것이 저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사실 조금 불안불안한 마음이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