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고독한들개
채택률 높음
월드컵 한국 32강 탈락 기원 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한국이 탈락했으면 좋겠습니다
그것도 아주 처참하게 발려서 탈락했으면 좋겠어요
남아공전에서 한 7점차나 아니면 10점차로요
홍명보가 왜 지도자 자격이 없는지 뼈저리게 느꼇으면 좋겠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고독한들개
저는 개인적으로 한국이 탈락했으면 좋겠습니다
그것도 아주 처참하게 발려서 탈락했으면 좋겠어요
남아공전에서 한 7점차나 아니면 10점차로요
홍명보가 왜 지도자 자격이 없는지 뼈저리게 느꼇으면 좋겠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