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인터넷 강의가 좋을까요 학원이 좋을까요
중학생 과학 학원을 알아보는데 인강이 더 싸잖아요 그런데 인강으로 들으면 모르는걸 못물어보고 제가 실천을 잘 안할 거 같은데 학원은 학원비가 비싼 대신 열심히 할 수 있고 모르는것도 물어볼 수 있잖아요 근데 이미 한달에 저에게 들어가는 학원비가 100만원이 넘거든요? 그래서 뭘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중학생 과학 학원을 알아보는데 인강이 더 싸잖아요 그런데 인강으로 들으면 모르는걸 못물어보고 제가 실천을 잘 안할 거 같은데 학원은 학원비가 비싼 대신 열심히 할 수 있고 모르는것도 물어볼 수 있잖아요 근데 이미 한달에 저에게 들어가는 학원비가 100만원이 넘거든요? 그래서 뭘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