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은 수학, 영어인데 저는 자기주도 학습이 안되는 편이기도 하고 지금도 살짝 어렵다고 느끼는데 나중에 혼자서 못 할것 같아서 국, 영, 수, 과 다니고 있어요!! 국어는 학년이 올라갈수록 단어나 스킬이 좀 필요한것 같더라고요! 과학도 점점 어려워져서 다니길 잘 한것 같아요!! 기본은 영어, 수학이지만 국어나 과학을 거 다니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한 학원에서 국, 영, 수, 과 하는 곳도 몇몇 있으니까 잘 찾아보시고요!! 공부 열심히 하셔서 원하시는 결과 얻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