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대단히어린퓨마
전 전기공사 일하는 사람입니다.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일자리가 없내요.다른일을 찾아야 할까요? 아니면 하던일이 나올때까지 기다려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제일도움을주는순록
60세 이상이면 회사 쪽에서도
정규직 채용은 어렵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안정적인 일자리를 원하실것으로 짐작하여
여력이 되면
작은 가게를 차리시는것도
방법의 하나라 볼수 있습니다.
전기 관련 자격증이 있으시면
요즘은 아파트 관리 소장 또는
아파트 관련 일도 많이 있다 들었습니다.
그쪽으로 알아보세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