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세 이상 할일이 있나요? (단순일 말고 제가 하던 전기공사)

전 전기공사 일하는 사람입니다.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일자리가 없내요.다른일을 찾아야 할까요? 아니면 하던일이 나올때까지 기다려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60세 이상이면 회사 쪽에서도

    정규직 채용은 어렵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안정적인 일자리를 원하실것으로 짐작하여

    여력이 되면

    작은 가게를 차리시는것도

    방법의 하나라 볼수 있습니다.

    전기 관련 자격증이 있으시면

    요즘은 아파트 관리 소장 또는

    아파트 관련 일도 많이 있다 들었습니다.

    그쪽으로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