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제가 현재 살고 있는 집에서 6년 동안 살고 있는데요 그런데 문제는 매년 아파트 관리비가 조금씩 오르는데 원래 매년 소폭 오르는 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균형잡힌영양설계
안녕하세요. 숭늉한사발입니다.
아파트 관리비도 물가상승률을 반영하기 때문에 매해 오르는 것이 일반적인 현상이구요.
다르거 다 오르는 것과 마찬가지죠.
응원하기
봄여름가을겨울 동화속 은빛파도
안녕하세요. 봄여름가을겨울 동화속 은빛파도입니다.
최저시급이 오르면서 인건비 및 전기요금,수도요금 등 다 조금씩 인상이 되니 관리비도 인상됩니다.
답변좋으시면 추천 꼭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답변좋으시면 추천 꼭 해주세요입니다.
아무래도 가스비 수도세 이런게 조금씩 오르니까
전체적인 비용이 올라서 포함된경우 오르게 됩니다
훌훌훌
안녕하세요. 구자왕입니다.
전기비와 인건비가 상승하면서 관리비도 당연히 소폭 오르는게 맞습니다.
부당하시면 관리실에 연락하여 관리비세부내역을 달라 요구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