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통상임금 대법원판결에따른 만근수당 대책?
만근수당이 33만원인데 통상임금산입하면 부담이 큰데 좋은방안있을까요? 폐지하고 싶으나 그에 보전할수있는 대안이 생각안나고 , 금액을 줄여보려니 노측과 협상이 되지않을듯해서 자문을 드립니다
답변해주실 친절한노무사님 안계신가요?
고용·노동
만근수당이 33만원인데 통상임금산입하면 부담이 큰데 좋은방안있을까요? 폐지하고 싶으나 그에 보전할수있는 대안이 생각안나고 , 금액을 줄여보려니 노측과 협상이 되지않을듯해서 자문을 드립니다
답변해주실 친절한노무사님 안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