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저는 제가 지금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안녕하세요 ! 저는 대학교 2학년인데 사범대 재학 중이고 남자입다. 근데 군대를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습니다.. 그것 때문에 자꾸 신경쓰여서 어떤 공부 및 대인 관계에 문제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도와두세요 !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 저는 대학교 2학년인데 사범대 재학 중이고 남자입다. 근데 군대를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습니다.. 그것 때문에 자꾸 신경쓰여서 어떤 공부 및 대인 관계에 문제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도와두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