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공손한진도개143
아침에 사과와 함께 채소를 먹으려고 하는데 제일 가성비 좋은게 뭘까요?
일단 사과 하나는 기본이고 거기에 채소 후보는
1. 양배추
2. 브로콜리
3. 양상추
4. 당근
5. 적양배추
이정도 생각했는데 준비하기 힘들어서 한 종류만 선택하려고요 어떤게 나을지와 적당한 양 추천 좀 부탁드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사과와 어울리는 가성비 좋은 채소로는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면서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의 채소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당근: 사과와 함께 먹는 당근은 당근의 달콤한 맛과 사과의 상큼한 맛이 어우러져 좋은 조합입니다. 당근은 비타민 A, C 및 K, 칼슘, 칼륨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브로콜리: 사과와 함께 먹으면 상큼한 맛과 브로콜리의 씹는 맛이 어우러져 맛있는 조합입니다. 브로콜리는 비타민 C, K, 아연, 니아신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3. 상추: 상추는 상큼한 맛과 촉촉한 식감이 매력적인 채소입니다. 사과와 함께 먹으면 새콤달콤한 맛이 더해져 좋은 조합입니다. 상추는 비타민 C, K,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며,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채소의 후보로는 사과와 양상추가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파프리카는 어떤가요? 견과류와 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