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남자친구가 자기 부모님과 저와의 연애로 크게 다퉜대요

그런데 뭐때문에 싸웠는지, 어떻게 됐는지도 사과도 없고 저에게 냉랭하게 굽니다...

20대 후반이고, 결혼 전제도 아니에요

며칠 전 연락이 평소와 달라 이유를 물으니 저렇게 대답하더군요.. 처음에 저런 이야기를 들었을 때 너무 놀래서 되려 제가 사과했는데 저도 좀 바보 같은가요...?

스스로 얘기 꺼낼 때까지 기다리려 했는데 왜 제가 부모자식 관계에 금을 낸 가해자가 되어야 하는지도, 부채감을 가져야 하는지도 잘 모르겠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남자친구와 관계에서 결혼 이야기가 오고 가는 것도 아닌데 남자친구가 부모님하고 여자친구 땜에 싸웠다고요

    이해가 되질 않는 부분입니다그런데 남자친구가 그 이유를 말하지 않는다면 직접적으로 물어보고 그 이유가 타당하지 않는다 하면은 그냥 헤어지세요 앞으로 그런 남자친구는 어떠한 일이 있어도 질문자님을 보호해 주지 못합니다

  • 남친과 부모님 사이에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현재는 그게 어떤 문제 인지는 알수 없지만 그것이 문제가 되어 일이 커진것 같습니다.

    이럴때는 급하게 감정적으로 해결할려고 하지말고

    냉정하게 관망을 한 다음 서로간 평정심을 가진

    상태에서 차근 차근 대화로 풀어보시길 권유합니다.

    남친도 말 못할 사정이 있어 보입니다.

    너무 자책 하지 마세요.

    시간이 조금 지나면 흙탕물이 가라 앉고나면 물속이 보이듯이 마음을 추스리고 차분히 대응하시길 바랍니다.

  • 여러가지로 남친이 미숙하네요.

    부모 자식간에 언쟁이 오갈 수는 있지만 이유가 여친때문이고 또 그것을 여친에게 전하는 것도 이해가 안갑니다.

    또한 이유를 말하는 것도 아니고 여친때문에 일어난 일인양 화까지 내고요

    결혼 전제도 아니고 인격이 아직 미성숙한 것 같고 무슨 일 일어나면 여친을 보호해 줄 것 같지도 않습니다.

    연애는 서로의 감정을 행복하게하고 정성을 다해주는 일인데 남친이 그 역할을 잘하고 있는지 생각해보셨음 좋겠습니다.

  • 남자친구한테 이유를 들어보세요

    그외엔 원인을 알 수 없을것같아요

    듣고나서 정말 이해안되는 이유라면

    질문자님이 부모자식 관계에 파장을 일으킨 죄인취급

    받을 이유가 없으니 헤어지심이 현명하다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