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남자친구가 자기 부모님과 저와의 연애로 크게 다퉜대요
그런데 뭐때문에 싸웠는지, 어떻게 됐는지도 사과도 없고 저에게 냉랭하게 굽니다...
20대 후반이고, 결혼 전제도 아니에요
며칠 전 연락이 평소와 달라 이유를 물으니 저렇게 대답하더군요.. 처음에 저런 이야기를 들었을 때 너무 놀래서 되려 제가 사과했는데 저도 좀 바보 같은가요...?
스스로 얘기 꺼낼 때까지 기다리려 했는데 왜 제가 부모자식 관계에 금을 낸 가해자가 되어야 하는지도, 부채감을 가져야 하는지도 잘 모르겠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