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사무직 인공눈물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오메가3+루테인 영양제
직업특성상 하루종일 컴퓨터보는게 일인데요
제가 매우 근시이기도하고 이제 좀 안구걱정이 되어서요
얼마전에 안과갔는데 딱히 이상은 없다고 했구여
눈이 막 건조하다고 느껴지는것도 아니긴 한데
인공눈물 업무시간에 2~3회정도 사용해주면 눈건강에 도움이 될까요?
아니면 안하는게 낫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0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오메가3+루테인 영양제
직업특성상 하루종일 컴퓨터보는게 일인데요
제가 매우 근시이기도하고 이제 좀 안구걱정이 되어서요
얼마전에 안과갔는데 딱히 이상은 없다고 했구여
눈이 막 건조하다고 느껴지는것도 아니긴 한데
인공눈물 업무시간에 2~3회정도 사용해주면 눈건강에 도움이 될까요?
아니면 안하는게 낫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