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때론유용한새우만두
배달시키고 남음 음식들 먹고남은거 냉장고에 바로 넣었습니다..
냉장고에 몇일동안 두고 먹을수있나요??!
알려주세요!! ㅎ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갈수록세련된선생님
배달음식을 냉장고(0~5℃)에 바로 넣어 보관했다면 일반적으로
* 밥, 국, 찌개: 1~2일
* 치킨, 돈까스, 튀김류: 2~3일
* 족발, 보쌈, 수육: 2~3일
* 피자: 3~4일
* 볶음밥, 덮밥류: 1~2일
* 생선회, 육회: 당일~1일 이내
* 샐러드: 1~2일
라고 지피티가 알려줬습니다
1
응원하기
아마도풍부한잣나무
보통 소분해서 냉동실 들오가는거 아닌이상
냉장보관은 1-2일 내로 먹는편이고 길면 3일인데 3일까지도 쓰읍.. 싶을때가 많아요 ㅜㅜ
웬만하면 다음날 먹어 치워버려요!
딸기찹쌀떡
음식 종류나 보관 방법에 따라서 다를 것 같아요.
튀김류 음식이면 그나마 오래갈 것 같은데 국물이 자박한 요리는 오래 가기 힘들 것 같습니다.
다시봐도긴밀한돼지
음식 종류에 따라 조금 다르지만, 먹고 바로 냉장 보관했다면 보통 2~3일 정도는 드실 수 있습니다. 다만 회, 육회, 샐러드처럼 상하기 쉬운 음식은 하루 이내에 드시는 것이 좋고, 냄새나 색이 이상하면 아깝더라도 버리는 것이 안전합니다. 드실 때는 충분히 재가열해서 드세요!
꼬냑잉
보통 남은 음식들은 하루 이틀내로 보관 상태에서 섭취하셔야 합니다.
아무리 냉장고에 보관하더라도 이틀 지나면 맛과 품질 다 떨어지고 잘못하다간 체할 수 있습니다.
삐닥한파리23
음식에 따라서 약간 차이가 있겠지만 보통 하루 이틀 정도가 지나면 상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래서 냉장 보관을 하시면 하루 이틀내에는 꼭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