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만약에 신호대기중이나 주행중에 교통사고나면??
만약에 신호대기중이나 난폭운전으로 후방에서 사고나면 합의금은 얼마가 최하.최대이고 장기간입원하고 폐차까지하면 얼마까지받을수있고 렌트를 한다고하면 동급의 차량만 렌트가 가능한가요? 무조건으로 최대로 합의하자고하면 가해자보험회사에서 받아지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만약에 신호대기중이나 난폭운전으로 후방에서 사고나면 합의금은 얼마가 최하.최대이고 장기간입원하고 폐차까지하면 얼마까지받을수있고 렌트를 한다고하면 동급의 차량만 렌트가 가능한가요? 무조건으로 최대로 합의하자고하면 가해자보험회사에서 받아지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