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가 났을 때 대처방번이 궁금합니다
운전 중 쌍방과실로 인해 사고가 났을 경우 서로 보험사를 부르는게 옳은 방법일까요??
아니면 각자 합의를 하는건가요??
합의를 할 경우 렌트카나 병원비 등 어느 정도 선까지 해주는게 일반적인 경우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운전 중 쌍방과실로 인해 사고가 났을 경우 서로 보험사를 부르는게 옳은 방법일까요??
아니면 각자 합의를 하는건가요??
합의를 할 경우 렌트카나 병원비 등 어느 정도 선까지 해주는게 일반적인 경우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