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호로롱
프락토 올리고당, 이소말토 올리고당은 식약처에서 영양성분 분류시 어디로 포함되나요
프락토 올리고당, 이소말토 올리고당은 식약처에서 영양성분 분류시 어디로 포함되나요 둘다 혈당에 영향 주지 않나요? 제가 혈당 관리중이라서 궁금합니다ㅠ 올리고당은 당류인데, 영양상분표에는 식이섬유로 분류 한다고 해서 알고싶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전부다 탄수화물로 분류가 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당류까지 분류를 한다면 당류를 일부만 가지고 있는 것으로 검사가 되고요
법적 분류는 올리고당이라는 분류가 따로 있어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