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라면에 콩나물을 넣을 때 비린맛을 없애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어제 밤에 야식으로 라면을 끓여서 먹었습니다.
라면에 다른 게 넣을 것이 없어 집에 남은 콩나물을 좀 넣었는데 콩나물 특유의 비릿한 냄새가 국물에도 스며들어 맛이 영 별로더라고요.
라면에 콩나물을 넣을 때 비린맛을 없애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어제 밤에 야식으로 라면을 끓여서 먹었습니다.
라면에 다른 게 넣을 것이 없어 집에 남은 콩나물을 좀 넣었는데 콩나물 특유의 비릿한 냄새가 국물에도 스며들어 맛이 영 별로더라고요.
라면에 콩나물을 넣을 때 비린맛을 없애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