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급여에서 안전화 비용 공제 ㅜㅜㅜㅜㅜ
월중퇴사 직원이 있는데 안전화비용을 공제 할려고 보니 어떻게 분개를 잡아야 할지 몰라서요 ㅠㅠ
안전화 구입할때 최초
소모품비 /미지급금
8/31 급여발생분개
???
9/5 급여 지급시 어떻게 분개를 해야할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
고용·노동
월중퇴사 직원이 있는데 안전화비용을 공제 할려고 보니 어떻게 분개를 잡아야 할지 몰라서요 ㅠㅠ
안전화 구입할때 최초
소모품비 /미지급금
8/31 급여발생분개
???
9/5 급여 지급시 어떻게 분개를 해야할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