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계란을 먹으면 방구냄새가 너무 심해요.
아침으로 늘 삶은 달걀을 먹고있어요. 평소에도 방구를 많이 끼고 냄새도 심한데 계란을 먹으면 냄새가 더 심해지는거 같아요. 계란을 더이상 먹지않는게 좋은가요? 아침으로 삶은 달걀이 제일 좋은거 같은데 어쩌면 좋을까요? 계란을 먹더라도 방구냄새를 줄이는 방법이 없을까요? 방구냄새도 방구도 줄었으면 좋겠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아침으로 늘 삶은 달걀을 먹고있어요. 평소에도 방구를 많이 끼고 냄새도 심한데 계란을 먹으면 냄새가 더 심해지는거 같아요. 계란을 더이상 먹지않는게 좋은가요? 아침으로 삶은 달걀이 제일 좋은거 같은데 어쩌면 좋을까요? 계란을 먹더라도 방구냄새를 줄이는 방법이 없을까요? 방구냄새도 방구도 줄었으면 좋겠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