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학창 시절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은 무엇인가요?

친구들과의 일이나 수학여행 같은 특별한 추억이 있다면 들려주세요. 지금도 떠오를 만큼 기억에 남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저는 중1때 반 애들이랑 빙수 만든거랑 워터파크 간게 정말 너무 행복하고 재밌었어요 그립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고1 때 제주도로 수학여행 갔을 때가 생각납니다.

    그 때 점심으로 흑돼지를 먹으러 갔는데 사람 수에 비해 고기가 적게 세팅되어 있었죠.

    모자라면 알아서 돈내고 시켜먹으라고 해서 어이없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좋았던 기억으로는 한라산 등반한 게 기억에 남아요.

    굉장히 추웠는데 내려와서 컵라면 먹을 때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