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폰허브 데이터 유출
건강관리
환자 식단
사막의 밝은 별빛  나그네65
사막의 밝은 별빛 나그네65
변비에 좋은 음식은 어떤게 있나요??
변비가 몇일째 계속되면 참 고통이 이루말할 수 없는데요.. 매번 약을 먹을 수도 없고
먹는걸로 해결을 해야겠어요... 혹시 변비 빠르게 치료할수 있는 음식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변비치료를 위해서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단이 가장 도움이 되며
양배추 , 푸룬 등이 그중에서도 효과가 큽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변비는 몸에 수분이 부족해서 그런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물을 꾸준하게 섭취 해 주시고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는 고구마 각종 채소들 그리고 말린 자두 양배추 등에도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꾸준히 섭취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