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후임도있는데 저한테만 잔심부름 시키는 고참들때매 피곤합니다
이곳에서 일한지도 10년이넘었고 밑에 후임들도 있는데 제가 막내생활을 좀 오래했거든요
그래서그런지 직장 선배님들이 자꾸 저한테 잔심부름과 일을 시킵니다
후임들이 눈치보고 제가하겠다고 나서긴하는데
일 짬시키는거같아서 걍 제가 다하거든요
일도일이고 커피타라 쓰레기버려라 이거좀 닦아라 등등 아주 미치겠습니다
이게 맞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이곳에서 일한지도 10년이넘었고 밑에 후임들도 있는데 제가 막내생활을 좀 오래했거든요
그래서그런지 직장 선배님들이 자꾸 저한테 잔심부름과 일을 시킵니다
후임들이 눈치보고 제가하겠다고 나서긴하는데
일 짬시키는거같아서 걍 제가 다하거든요
일도일이고 커피타라 쓰레기버려라 이거좀 닦아라 등등 아주 미치겠습니다
이게 맞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