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어쩌면탐구하는망고
오늘 여러분의 저녁은 무엇인가요?
저는 아직 뭘 먹을지 결정을 못했습니다
여러분이 드시는 저녁메뉴 보고 저도 땡기는게 혹시
있을까 싶어 남겼습니다ㅎㅎ
15개의 답변이 있어요!
성실한고니158
뭘 먹어야할지 모를때는
호불호 잘 안갈리는
치킨이죠!
치맥!!! 스트레스도 풀고
거기다가 엽떡까지 먹으면
금상첨화 아닙니까?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모레도시원한마요네즈
저는 명란 오차즈케 해먹었습니다!!
입맛이 싹돌면서 소화도 잘 되고 너무 좋더라구요:)
밥맛이 없거나 간단한데 맛잇는게 땡긴다면 추천해요!
살짝호감가는주인공
전 오늘 영 속이 안좋아서 저녁에 마트 들려서 콩나물 사서 콩나물국 해먹을려구요 집에 북어포 있으니까 북어도 좀 넣고 계란은 안 넣는게 좋을거 같아요
영원히투명한행복행
스파게티 먹었어요~ 항상 국밥에다가 반찬 올려먹다가 오랜만에 스파게티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저녁 먹고는 산채도 다녀왔는데 행복했습니다:)
유난히똑똑한친구
뭐 먹을지 고민이라면 치킨입니다!! 아니면 닭볶음, 대패삽결살 볶음, 돈꺼스 등 있습니다~! 그래도 역시 저녁에 치킨이 최고입니다.
어쩐지인정받는작가
저는 고등어 구이에 밥 조금 먹고 치킨 조금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뭐 먹을지 모르겠을땐 치킨 추천 드려요.
가끔씩은 김치찌개도 추천 드립니다.
확실히통통한커피
좀 늦었지만 저는 오늘 산채비빔밥에 순두부찌개 먹었습니다!! 아주 맛있더라구요 요즘 그 무슨 마늘쫑 비빔밥도 유행한다는데 다음에 한번 기회가 있다면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목마른물개82
닭볶음탕, 닭갈비, 카레, 부대찌개, 감자탕, 고등어찌개 등이 있어요. 저녁에는 좀 더 신경써서 맛있게 드세요. 술도 한잔하시고요
청렴한텐렉240
안녕하세요 청렴한텐렉240입니다
저는 오늘 돌솥비빔밥이 땡겨서
한식당가서 돌솥비빔밥을 먹고
산책을 한후 집에서 잘 쉬고 있어요
삐닥한파리23
저는 오늘 라면을 먹었습니다. 오늘 야근 때문에 회사에서 일을 하는데 회사 식당 음식이 별로라서 라면으로 저녁을 선택했습니다. 라면을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군요.
탈퇴한 사용자
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칰니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치킨
살짝젊은햄버거
저는 편의점에 있는 도시락 먹고 남편은 도시락 컵라면을 먹고
아이는 밥을 직접 차려서 먹이고 각자가 다른 음식을 먹었습니다
불금인데 불금같지가 않네요 ㅋㅋ
가끔촉망받는카멜레온
남편은 교촌치킨, 저는 파파존스를 시켰습니다. 대단한 ㄷ햐지파티 예정입니다 ㅎㅎ 각자 원하는거 시켜먹으면 좋아요! 남은건 다음날에 먹어도 맛있습니다
하이룽
떡볶이에 튀김, 순대까지 있는 세트 메뉴로 시켜먹었습니다.
가격은 약 2만 5천원 정도였네요.
가족들이랑 도란도란 앉아서 같이 먹었습니다.
더없이유머있는매실나무
아이스크림 2개입니다. 아이스크림 2개만 먹어서 그런지 배가 좀 고프네요 배 든든히 채워먹을 수 있는 밥 먹으세요 전 너무 배고파서 제대로 된 밥 먹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