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직을 많이하면 팀장이 되기는 어렵나요?
제가 이직을 5번이상 한상태고 책임급인데 최근 팀장자리로 제안이 온상태이나 그 회사 내부적으로 이직횟수 때문에 팀장으로 부적합 의견이 있다고 하는데
그걸로 판단하는게 맞나요?
아님 다른이유를 대신하여 이야기하는걸까요?
고민상담
제가 이직을 5번이상 한상태고 책임급인데 최근 팀장자리로 제안이 온상태이나 그 회사 내부적으로 이직횟수 때문에 팀장으로 부적합 의견이 있다고 하는데
그걸로 판단하는게 맞나요?
아님 다른이유를 대신하여 이야기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