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날때부터 아주 크고 진한 점이 있었는데 엄청 동그랗게 꽉찬 모양이였는데 오늘 보니 일부가 갑자기 사라졌다고 해야할까요 원래 피부보다 하얘져서 하얀점 처럼 보이는데 원래 그럴 수 있나요? 인터넷 보니 병원 가보라는 글 있어서 글 올려봅니다.. 1번사진이 이전의 점 모양이고 2번이 오늘이에요
정상적으로도 성장을 하게 되면서 기존에 있던 점이 희미해지거나 사라지는 등 현상이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경우에 따라서 병적인 변화일 가능성도 존재를 하는 만큼 관련하여서는 괜찮은 것인지 어떤지 한 번 피부과적으로 진료 및 평가를 받아보는 것이 안전한 방법이 될 것으로 사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