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일반적으로인상적인고기만두
뱃살을 줄이고 싶은데요. 뱃살 줄이는 식단이나 식품도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뱃살 줄이는 식단 식품도 있을까요? 보조제 도움을 좀 받고 싶습니다. 아시는 식단이나 식품이 있으시다면 공유좀 부탁드리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복부지방을 줄이는데에는 탄수화물과 당분 함량이 높은 가공식품을 피하는것이 도움이됩니다
• 뱃살 감량을 위해서는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을 섭취하고, 정제된 탄수화물과 설탕 섭취를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을 충분히 마시고 불포화지방산을 섭취하면 지방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녹차 추출물 같은 보조제도 도움이 될 수 있으나, 전문가 상담 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꾸준한 식단 관리와 운동이 필수적입니다. 뱃살 감량은 시간이 걸리는 과정이므로 천천히 꾸준하게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보조제 전에 비타민 및 무기질 영양제를 먼저 추천 드려요
시중에 판매가 되는 제품들이 많을 텐데요 1알 또는 하루 기준으로 100원 이하짜로 구매하세요
그리고 다이어트 보조제를 굳이 찾으신다면 개인마다 가장 잘 맞는거 선택 하는게 좋아요
녹차추출물, 가르시니아, 유산균, 키토산, 차전자피, cla 등을 추천 드리는데 여기서 본인에게 맞는걸로 드세요
안맞으면 빨리 변경하시고요
참고로 위 성분들은 비교적 저렴하고 효과 있는 애들로 선정 했어요
구매할때도 저렴한걸로 구매하세요~ 특허가 없는 원료여서 모든 브랜드가 비슷해요 (유산균만 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