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실업급여 관련 해외회사 질문드려요
캐나다에 있는 회사와 프리래서 계약하고 업무를 한국에서 재택 업무를 하다가 계약이 만료 돼면, 실업급여 신청은 불가한가요?
참고로 그 전 회사는 한국에 있고 정규직으로 2년 일했고 현재 캐나다 회사로 이직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캐나다에 있는 회사와 프리래서 계약하고 업무를 한국에서 재택 업무를 하다가 계약이 만료 돼면, 실업급여 신청은 불가한가요?
참고로 그 전 회사는 한국에 있고 정규직으로 2년 일했고 현재 캐나다 회사로 이직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