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내일도손꼽히는호두과자
회사 생활 하면서 진짜 스트레스받을 때 혼자 속으로 하는 '멘탈 관리 주문' 같은 거 있으신가요? 뻔한 거 말고 진짜 효과 본 거 공유 부탁드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즈아크루즈
회사 생활이 어려운 것이 바로 스트레스로 인한 것인데
이런 스트레스 관리를 위해서는
저는 한 가지 제안해보고 싶은 것이
회사의 일은 회사에 모두 두고 집에 오는 것입니다
이러면 멘탈 관리가 조금은 됩니다.
응원하기
그래도협력하는개발자
전 요즘 유행하는 말랑이, 스퀴시 같은거 사서 책상위에 얹어놓고
스트레스 받을 때 마다 쥐어 뜯어요..ㅋㅋㅋ
말랑말랑 기분도 좋고 힘줘서 쥐어 뜯으면 스트레스 순식간에 날라갑니다!
종종따뜻한튤립
속으로 욕하는게 제일 효과있죠. 그걸로 화가 안 풀리면 사람 없는 화장실 등에서 욕하고 소리지르고 그러죠. 너무 심하다면 무릎 같은데를 때리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