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아리따운안경곰70
아리따운안경곰7022.11.12
두부로 다이어트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배가 빨리 허기지다는 것 빼곤 두부가 소화도 잘되고 좋을 것 같은데
두부 다이어트를 할 때는
두부를 주식으로 삶고 식단을 짜는 것인가요?
아니면 두부를 반찬으로 식단을 짜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인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1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두부를 밥대신 먹는것을 두부다이어트라고 하며
두부와 잡곡밥을 비교해본다면 잡곡밥이 조금 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가능하다면 잡곡밥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