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제가 두부 다이어트를 시작할려고 하는데요 두부에는 어떤 성분이 있어서 다이어트에 좋나요?
다이어트에 두부를 먹을때 두부를 어떻게 조리해서 먹으면 좋은지 궁금하고요 그리고 두부랑 같이 먹을수 있는 음식도 추천부탁드려요
원푸드 다이어트 두부 80%정도 나머지 10~20%정도 예정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두부 같은 경우는 단백질을 풍부하고 칼슘 포만감을 채워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단백질을 채우는 데 도움이 굉장히 많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두부는 단백질이 풍부하며 열량이 낮기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한가지 식품만 드시는것은 영양불균형을 초례하기때문에 권장드리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