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비타민 a가 가장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은 어떤 음식인가요?
우리가 음식을 섭취할 때 비타민 a가 들어 있는 음식도 많이 섭취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비타민 a가 가장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은 어떤 음식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비타민A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 음식으로는 시금치가 대표적이고 당근이나
소고기의간 그리고 상추 양배추 살구 브로콜리 등에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주로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는 당근 단호박 브로콜리 시금치 등에 풍부합니다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비타민 A가 많은 음식으로는 호박 . 고구마 . 시금치 . 브로콜리 . 케일. 우유 .망고 . 당근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