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비타민a가 가장 많이 들어있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비타민a가 가장 많이 들어있는 음식은 어떤 음식이고 비타민a를 과다 섭취했을때 ,우리몸에 어떤 부작용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비타민 A 가 많이 들어있는 음식으로는 시금치 브로콜리 콩나물 고구마 호박 케일 당근 토마토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비타민 a가풍부한 식품으로는 달걀 오렌지 브로콜리 녹색잎 채소 등이 있으며 지용성 비타민이기때문에 체내에 축적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