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아일랜드제비
신맛 나는 사탕이나 젤리를 즐겨 먹는 편입니다
제품 설명 보니 구연산 이라는 생소한게 들어가 있네요
제가 생각한게 맞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미믿을만한알탕
네 맞아요
구연산은 주로 레몬, 라임, 오렌지 같은 감귤류 과일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천연 성분입니다 식품 공정에서는 가루 형태로 만들어 사탕이나 음료에 첨가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1
정말 감사해요
3,000
탈퇴한 사용자
그게 맞습니다요 보통 그런 신맛 나는 군것질거리에는 구연산이라는게 들어가서 자극적인 맛을 내주는것이지요 사실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보는 귤이나 레몬 같은 과일에도 들어있는 성분이라 크게 생소해할건 없고 그런정도의 첨가물은 입맛 돋우는 역할을 하니 너무 걱정말고 드셔도 됩니다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