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기대
많이 본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머쓱한호박벌232
글루텐이 건강에 안좋다는데 유럽인들은?
밀가루나 보리에 많이 포함되어있다는 글루텐이 우리 건강을 심하게 해친다고 하는데 밀가루를 주식으로 하고 있는 유럽사람들은 그에 대해 대비하고 있는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유럽에서는 글루텐 민감성과 밀알러지에 대한 인식이 높아져서 많은 식품 제조업체들이 글루텐을 포함하지 않는 대안 제품을 생산하고 있고, 식품 상품표시법이 엄격하여 글루텐 함유량을 표기해야 합니다. 또한, 글루텐 민감성 및 밀알러지에 대한 정보와 대안 식품에 대한 다양한 선택지가 소비자들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