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23년 1월에 두돌 아기입니다. 말하는 언어 수준이 어느정도 되야할까요?
곧 두돌인데 아기가 엄마, 맘마 정도만 말을 합니다. 어른이 이야기하는 건 잘 알아듣고 퍼즐맞추기나 같은 모양, 색깔 분류도 잘하는데 말이 느린거같아서 질문드립니당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곧 두돌인데 아기가 엄마, 맘마 정도만 말을 합니다. 어른이 이야기하는 건 잘 알아듣고 퍼즐맞추기나 같은 모양, 색깔 분류도 잘하는데 말이 느린거같아서 질문드립니당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