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육아휴직중 아이돌봄서비스 신청
현재 초교 1년 자녀를 두고 있고 육아휴직중입니다.아이돌봄서비스를 신청하고 싶은데 육아휴직기간중에는 정부지원을 받을수 없다고 하던데 라형인 100% 본인부담으로 신청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가능하다면 아이돌봄서비스를 통해 가나다형 신청방법과 동일하게 신청하면 되는지 알려주세요
육아
아이돌봄서비스를 신청하고 싶은데 육아휴직기간중에는 정부지원을 받을수 없다고 하던데 라형인 100% 본인부담으로 신청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가능하다면 아이돌봄서비스를 통해 가나다형 신청방법과 동일하게 신청하면 되는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