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아이돌봄 시간제서비스 관련 질문입니다.
맞벌이 가정으로 만4세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아이돌봄 서비스를 신청했는데 소득조건 때문에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100% 자부담으로 정부 아이돌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무조건 사설업체를 이용해야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맞벌이 가정으로 만4세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아이돌봄 서비스를 신청했는데 소득조건 때문에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100% 자부담으로 정부 아이돌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무조건 사설업체를 이용해야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