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쉐이크 가성비 추천해주세요 근성장+맛+가갹

요즘 헬스시작한 헬린인데 가성비도 좋고 맛있는 단백질 쉐이크 추천좀 부탇드립니다 그냥 아무거나 사서 먹자니 뭔가 돈도 아깝고 맛이 없으면 안 먹게 될 것 같고 근성장에도 빠르게 도움돠는 걸 사고싶어요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 잘 읽어보았습니다.

    1 )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프로틴입니다. 가성비의 대명사로 불리는 제품으로 서빙당 20g이상 단백질을 함유하고있으며 탄수화물, 지방이 적어서 순수 근성장에 상당히 유리한 편입니다. 부드러운 초콜릿 맛이 인기가 많으며 공식 홈페이지의 정기 할인기간에 맞춰서 구매하시는 것이 팁입니다!

    2 ) 머슬팜 컴뱃 100% 웨이입니다. 실체 초코우유와 가장 유사하고 진한 맛을 내어서 입문자들에게 호불호가 없기로 유명합니다.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WPI)과 농축유청단백(WPC) 혼합형으로 흡수는 빠르고, 높은 단백질을 제공해서 운동 직후 근육 회복에 빠른 도움이 된답니다.

    3 ) 맛으로도 정말 괜찮은 BSN 신타6 엣지입니다.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프로틴의 비린 맛이나 인공적인 향을 잡은 제품으로, 기존 신타6의 우수한 맛은 유지하되, 탄수화물과 지방 함량을 최대한 낮췄습니다. 단백질도 많이 들어있어서 진짜 밀크쉐이크처럼 맛있게 드실 수 있고, 꾸준히 단백질 보충하기에 좋답니다.

    해외, 국내에서 워낙 자주 언급되고 있는 제품들이고, 성분, 효율도 충분히 괜찮아서, 질문자님 예산과 선호하는 맛에 맞춰서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