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다들 집에 벌레 나오면 어떻게 하시나요
방에서 한달 넘게 거미가 나오는데 도저히 방에서 못있겠습니다 잠도 못자겠고 옷도 갈아입고 싶지 않습니다 침대에도 거미가 기어다니고 방문에도 붙어서 거미줄을 치고 있었습니다 이런방에서 어떻게 자고입고공부헤야할지 감도 안와요 고3 수험생인데 지금 이거 때문에 한달넘게 스트레스만 받고있습니다 현재는 거실에서 자고있어요 근데 자도자도 피곤해요 작은 소파에 몸 욱여넣고 자는거라 딱히 편히 자는것도 아니고 엄마가 쿠사리 존나 줍니다 방 정리 (정확히는 옷장 정리, 옷장 빼고 이미 방청소를 한번 했음)를 같이 해줄수 있냐고 도와달라고 부탁드렸는데 그때 자기가 왜 도와줘야 하냐고 물으시기에 그냥 저도 자포자기 하고 방치했습니다 알바도 다녀서인지 각 잡고 방청소를 하기가 쉽지가 않아요 근데 더이상 이렇게는 못살겠는데 어떡하죠 업체의 힘을 빌려야 하는걸까요 업체 불렀다고 엄마가 뭐라할거같습니다 다들 그냥 그러려니 하고 사시는걸까요 침대에 거미가 기어다니든, 방문앞에 대놓고 매달려 있다가 제 머리로 붙어오든 그냥 남들은 덤덤하게 받아들이고 사는걸 제가 예민하게 받아들이는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