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사이클하고 로드 바이크하고 어떤 차이가 있니요?
육칠십년대 내가 어렸을 때는 사이클이라고 하면 바퀴나 프레임이 아주 가늘어서 선수들이 트랙에서 타는 자전거를 말했는데 요즘은 로드 바이크를 사이클이라고 하는거 같아요. 선수들이 도로가 아닌 트랙에서도 로드 바이크를 타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스포츠·운동
육칠십년대 내가 어렸을 때는 사이클이라고 하면 바퀴나 프레임이 아주 가늘어서 선수들이 트랙에서 타는 자전거를 말했는데 요즘은 로드 바이크를 사이클이라고 하는거 같아요. 선수들이 도로가 아닌 트랙에서도 로드 바이크를 타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