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말쑥한부엉이173
햇썹 등록을해서 보다더 건강한 음식을 만들고싶어요
안녕하세요 제가 로컬푸드매장에서 샐러드.만두.각종 건강식반찬을 만들려구하는데 (햇썹) 등록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하면 될까요?
잘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햇썹인증은 식약처 홈페이지나 햇썹인증원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되고 신청시 필요한 서류는 영업허가증사본ㆍ안전관리 인증적용인증서사본ㆍ햇썹사업계획서 1부가 필요합니다 ㆍ신청후 40일 이후 현장평가하러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