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이마에 누가 앉아있는것처럼 무겁게 느껴지면서 피곤함을 이기지 못하겠는 증상이 있는건 왜 그런건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31
예전에 약을 먹을 때는 피곤해서 그런적이 있었는데 요새는 약도 먹지 않는데 한번씩 이마가 무겁고 동시에 피로도 너무 심해져서 걸어다니면서도 눈이 감길 정도인데 혹시 왜 그런건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1
예전에 약을 먹을 때는 피곤해서 그런적이 있었는데 요새는 약도 먹지 않는데 한번씩 이마가 무겁고 동시에 피로도 너무 심해져서 걸어다니면서도 눈이 감길 정도인데 혹시 왜 그런건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