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완벽히날렵한요거트
연하 썸남이 있는데 저는 22살이고 썸남이 20살인데 20살 답지 않게 의젓하고 아는 남동생이 저한테 잘못한것도 제폰가지고 막 남친이라고 하면서 뭐라도 하고 멋있는애 인데 놓치지 않는게 좋겠죠?
6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마도풍부한잣나무
한창 연애하고 하고싶은거 할 풋풋할때인데,
마음 가는대로 하고싶은대로 해보세요 !!!!!!
뭘 해도 예쁠 나이잖아요 👍👍👍👍
응원하기
가즈아크루즈
일단 연하 남친인 것도 중요하지만
그런 분이 의젓하고 남자 다운 모습이 있다면
그런 분과 잘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연하라도 2살 차이 정도니깐요.
999
22살이나 20살이나 다 똑같이 보여요.
그냥 마음가는데로 하세요. 20살이면 곧 군대가는데 군대까진 기다리진 마시고요. .
1
희망찬베리
글만 봐서는 썸남이 글쓴님을 많이 챙기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네요. 다만 사람은 좋아 보이는 모습만으로 판단하기보다 시간을 두고 성격이나 가치관도 천천히 보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지금처럼 좋은 감정이 있다면 너무 밀어내지는 말고 자연스럽게 알아가보는 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유난히끈질긴앵두
그 정도 나이차이야 뭐 별거 아니네요. 한명이 미성년인 것도 아니고. 둘다 성인이고 겨우 2살인데 문제될게 있나요. 마음 가는 대로! 하세요.
많이열심히하는민들레
벌써 당신은 그 연하에게 마음을 많이 빼앗긴 것 같아보이네요.
차라리 더 적극적으로 대쉬를 해서 잘 만나보는 것도 더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