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아주조화로운쫄면
이 사연은 제 아는 동생 사연입니다
남자가 동안이예요
근데 첫만남에 서른살이예요
저는 갓 20살인데 남자가 꽤 괜찮게 생겼어요
약간 놓치고 싫고 그러다고 이성적인 감정을 느끼면 이상한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남자가 30살에 여성이20살이여도 전혀문제없습니다.30살이면 결혼준비도 되어있을것같구요.요즘은 10살차이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응원하기
레알활기찬살구
마음이 가면 만나보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저는 10살 차이나고 벌써 결혼 10년차네요. 결혼은 하지마시고.. 연애하는건 괜찮을것 같습니다. ㅎ
닥치고돌격부대
20살에 30대의 남성미 나는. 이성에게 많은 관심을 가질 나이 이지만~ 30대 남자는 성욕구 분출이 목적이기 때문에 결혼 상대 보다는. 욕구에 더. 관심이 많은 나이라 20살 너무 이른 나이에. 성에 눈에. 띄기 보다는 ~ 소녀미와 풋풋하고 청초한 삶으로. 연예 보다는 자기 계발에. 중점으로. 살아 갔음 하네요..
끝까지담백한율무차
아 절대로 추천안해요 이제 갓 성인돼서 아무것도 모르는데 30살이랑 사귀면 완전히 그 30살 손바닥 안에 있을거예요 ..... 20살에는 20~22살정도 또래를 만나세요 얼굴이 다가 아니고 나중에 몇년지난뒤에 다시 생각하면 후회해요 진짜
세심한토끼107
안녕하세요. 열 살 차이면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충분히 그런 감정가질 수 있습니다.
아무 문제 없으니 열심히 한번 해보세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