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살 차이나는 남자는 이성으로 괜찮은가요?

이 사연은 제 아는 동생 사연입니다

남자가 동안이예요

근데 첫만남에 서른살이예요

저는 갓 20살인데 남자가 꽤 괜찮게 생겼어요

약간 놓치고 싫고 그러다고 이성적인 감정을 느끼면 이상한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남자가 30살에 여성이20살이여도 전혀문제없습니다.30살이면 결혼준비도 되어있을것같구요.요즘은 10살차이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 마음이 가면 만나보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저는 10살 차이나고 벌써 결혼 10년차네요. 결혼은 하지마시고.. 연애하는건 괜찮을것 같습니다. ㅎ

  • 20살에 30대의 남성미 나는. 이성에게 많은 관심을 가질 나이 이지만~ 30대 남자는 성욕구 분출이 목적이기 때문에 결혼 상대 보다는. 욕구에 더. 관심이 많은 나이라 20살 너무 이른 나이에. 성에 눈에. 띄기 보다는 ~ 소녀미와 풋풋하고 청초한 삶으로. 연예 보다는 자기 계발에. 중점으로. 살아 갔음 하네요..

  • 아 절대로 추천안해요 이제 갓 성인돼서 아무것도 모르는데 30살이랑 사귀면 완전히 그 30살 손바닥 안에 있을거예요 ..... 20살에는 20~22살정도 또래를 만나세요 얼굴이 다가 아니고 나중에 몇년지난뒤에 다시 생각하면 후회해요 진짜 

  • 안녕하세요. 열 살 차이면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충분히 그런 감정가질 수 있습니다.

    아무 문제 없으니 열심히 한번 해보세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