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멍들어왔을때 어떻게 해야 이야기할까요?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아이가 학교갔다와서 얼굴에 멍들어있네요.친구가 그런것이 아니라는데 걱정이되네요.친구들과 사이는 좋다고하는데 왜 멍들었는지는 모르겠다고하네요.일단은 그냥 지켜봐야되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이 얼굴에 멍이 들었으면 아이한테 멍이 든 이유를 자세하게 물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얼굴에 멍이 드는 경우가 폭행 당해서 든건지 아니면 본인이 어디 부딪혀서 다친건지 자세히 물어보시고 아니면 아이의 담임선생님께 연락을 드려서 아이가 어쩌다가 얼굴에 멍이 든건지 사고 경위를 물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