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보험 가입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20대 후반 여자입니다! 요근래 충치랑 사랑니 발치때문에 치과에 자주 방문하는데요. 갈때마다 금액이 너무 부담스럽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치과보험에 가입을 해야하나 싶은데 사실 치과보험이 어떤게 보장되는지도 모르겠고 치과 갈때만 타먹을 수 있는건데 언제 치과를 갈지도 모르고 조금 고민되더라고요ㅜㅜ 치과에 자주 안 가더라도 미래를 위해 미리 가입을 해두는게 좋으려나요? 조언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의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치과보험

    추천하지않아요 주변사람들 보면 치과보험으로

    보장을 많이 받지는 못하더라구요

    받는 조건도 좀 까다로운거같구요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