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치매 예방에 좋은 음식 추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제 마흔살 인생 살았지만, 제 사주에는112살이라는 예상 수명을 뜻하지 않게 너무 많은 인생이 남았는데요. 남은 여생을 건강하고 불행하지 않게 보내고 싶은데. 치매에 좋은 음식이 무엇이 있나요? 꾸준히 오메가 3와 매일 유산소 운동 40분씩 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치매 예방에 좋은 식품으로 우리 두뇌를 닮았다는 호두와 꾸지뽕열매, 초석잠 등이 기억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식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치매예방에는 음식도 중요하지만 지속적으로 두뇌활동을 해주고 적당한 육체적 활동도 필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