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90년도 후반 ~20년도 초반에 있었던 파란색 불량(?)식품 이름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마트에서 산거 같습니다.
봉지를 뜯으면 사각 플라스틱안에
만들기 세트가 있었습니다.
파란색 액을 틀에 짜내서 약간 젤리같이 먹었는데,
맑은 하늘색이였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답글 부탁드리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마트에서 산거 같습니다.
봉지를 뜯으면 사각 플라스틱안에
만들기 세트가 있었습니다.
파란색 액을 틀에 짜내서 약간 젤리같이 먹었는데,
맑은 하늘색이였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답글 부탁드리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