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버스에 발 끼어서 넘어졌는데 교통사고로 치나요?
앞사람때문에 제가 버스에 타는게 안보였는지 버스에 발을 올려놓자마자 기사님이 문을 닫아버렸고 그 상태로 출발하시는 바람에 조금 끌려가다가 뒤로 넘어졌어요그땐 쪽팔려서 그냥 바로 일어나서 버스를 탔는데 부모님께 말해보니까 교통사고라고 하긴 하더라고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그땐 쪽팔려서 그냥 바로 일어나서 버스를 탔는데 부모님께 말해보니까 교통사고라고 하긴 하더라고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