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마음가는답변자
채택률 높음
요즘 사람을 믿는 게 점점 어려워지는 것 같은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요즘 사람을 믿는 게 점점 어려워지는 것 같은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나 주변 이야기를 듣다 보면 사람에게 상처를 받았다는 이야기를 자주 접하게 됩니다. 반대로 힘들 때 큰 도움을 받아서 아직은 세상이 따뜻하다고 느끼는 분들도 계실 것 같고요. 여러분은 사람을 쉽게 믿는 편인지, 아니면 일정한 거리를 두는 편인지 궁금합니다. 그렇게 생각하게 된 계기가 있었는지, 사람을 믿어서 좋았던 경험이나 후회했던 경험이 있다면 자유롭게 이야기해 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