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주3일 실업급여 받을 수 있을까요 ??
월화수 야간 주3일 (23:00~08:00)로 일하고 있습니다.
2024년 1월 1일부터 근무시작했는데 피보험가입기간 180일을 채우려면 언제까지 근무해야 실업급여가 충족되는 걸까요 ?
급여는 평균 110~120만원 정도 받고 있는데 실업급여 신청했을때 실업급여가 달에 얼마가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
고용·노동
월화수 야간 주3일 (23:00~08:00)로 일하고 있습니다.
2024년 1월 1일부터 근무시작했는데 피보험가입기간 180일을 채우려면 언제까지 근무해야 실업급여가 충족되는 걸까요 ?
급여는 평균 110~120만원 정도 받고 있는데 실업급여 신청했을때 실업급여가 달에 얼마가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