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장에 유익균들을 위한 좋은 간식이 뭐가 있을까요?
과자같은건 먹으면 더 나쁠것같고 간식으로 먹었을 때 장에있는 유익균들에 좋은 음식들이 있을까요?
단백질바나 초콜릿을 많이 먹기는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장에 유익균으로 좋은 간식으로는 바나나도 좋고 견과류 중에서도 아몬드가
간식과 장에 좋은 간식으로 이야기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장에 좋은 유익균으로 간식 생각하신다면
누구나 다 아는 요구르트.요거트이겠지요 ㅎ
그외에 바나나도 고구마도 해당됩니다.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개인적으로 생과일도 좋지만 , 건 과일을 간식으로 추천 합니다 . 또한 유기농 통 곡물 시리얼도 좋을 것 같네요 .